국밥전문점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 한우 거세우 사용으로 고객 입맛 사로잡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본문

서민상회에서 선보이는 국밥전문점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이 한우 거세우만을 고집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대표 메뉴인 한우소머리국밥은 HACCP 획득 운영수준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도축장의 후레쉬 원육만을 취급하며, 한우사골육수는 직접 엄선한 한우 사골뼈와 한우 잡뼈를 이용하여 13시간 3회에 걸쳐 총 39시간을 우려낸다. 인위적인 첨가물을 섞지 않고, 순수 한우 사골 엑기스만을 공급해 인기가 높다.

특히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은 연중 안정된 가맹점 공급과 위생적인 가열공정을 거친 완제품으로, 주방에서 별도의 손질이나 삶는 과정 없이 조리할 수 있어 국밥창업을 고민 중이던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사만의 고유 레시피를 이용한 파우치(원팩) 상품을 생산·제조하고 있는 서민상회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은 음식제조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식재료의 로스율 및 식자재의 품질과 맛의 품질을 높이면서 원가절감을 실현하고 있다.

서민상회 이지훈 대표는 “곤지암 명물 소머리국밥을 전국적으로 대중화되도록 프랜차이즈화 시켜 메뉴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메인상권에서 주거상권으로 이어지는 2급지 상권이 적합하다. 창업 시에도 투자자본이 높지 않아 서민적인 성공창업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랜 기간 외식시장에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만족과 보다 나은 외식서비스 환경을 위해 체계적인 물류시스템관리와 투명한 기업경영, 조직적인 가맹점시스템 구축과 협력업체간 상생경영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은 ▲간편 조리 시스템 ▲빠른 회전율을 통한 고수익 창출 ▲메뉴, 맛, 가격 삼위일체 아이템의 3가지 경쟁력은 물론,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시스템과 맞춤형 창업으로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한편, 서민상회는 직영점 운영 2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뿐만 아니라 국물촌, 서민국밥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서민상회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2051661&thread=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브랜드스토리
곤지암한우소머리국밥
서민국밥
국물촌
기업소개
인사말
서민상회 소개
서민상회 경쟁력
서민상회 연혁
브랜드CI/어플리케이션
찾아오시는길
메뉴
식사메뉴
안주메뉴
별미메뉴
전국가족매장
가맹점 / 라인스토어(L)
창업안내
개설비용
가맹절차
점포개설지원
창업성공요인
수익성분석
창업비용 대출안내
매장인테리어전경
창업문의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무료상담접수
브랜드홍보&뉴스